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500일의 썸머, 아름답고 복잡한 사랑과 연애

by Nanahi 2024. 3. 26.
반응형

500일의 영화 포스터
500일의 썸머 영화 포스터

아름답고 매력적인 두 배우

영화 500일의 썸머에는 매력적인 주인공 남녀 역할을 맡은 배우 조셉 고든 레빗과 쥬이 디샤넬이 나온다. 두 배우가 로맨스 영화에 출연한다는 것만으로도 영화를 관람하기 전부터 벌써 설렌다. 그리고 영화 포스터부터도 조셉 고든 레빗과 쥬이 디샤넬이 정말 멋지고 이쁘고 아름다운 분위기가 느껴진다. 영화의 스토리가 전개되면서 매력적인 두 사람을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진다. 조셉 고든 레빗과 쥬이 디샤넬은 각각 남자 주인공인 톰과 여자 주인공인 썸머의 캐릭터를 잘 보여주고 현실에도 정말 톰과 썸머가 두 사람의 모습 그대로 어디선가 살고 있을 것 같다. 그만큼 두 배우의 연기가 뛰어나고 조셉 고든 레빗과 쥬이 디샤넬의 연기 호흡도 완벽하여 영화를 보는 관객에게도 사랑과 연애에 대한 설렘과 심장이 두근거림을 느끼게 해 준다. 영화에 나오는 배경들과 남녀 두 주인공이 입고 나오는 옷, 헤어, 메이크업에도 눈이 많이 간다. 톰과 썸머의 캐릭터를 잘 살려주었고 정말 매력적인 두 배우를 만날 수 있다.

복잡하고 예측할 수 없는 사랑

톰과 썸머는 영화 500일의 썸머의 주인공이다. 톰은 운명적인 사랑을 믿고, 썸머는 사랑은 환상이라고 생각한다. 서로 사랑에 대한 생각이 다른 두 남녀가 나오고 영화를 관람하고 난 다음에는 사랑과 연애에 관해 생각을 해보게 되는 영화이다. 톰과 썸머가 하는 사랑은 정말 현실적이다. 현실에서도 일어나고 있는 연애 이야기이다. 현실 로맨스로 관객들의 영화에 대한 집중도가 아주 높을 것으로 생각된다. 누구나 사랑과 연애를 경험해 봤으면 감정이입이 잘 되고, 공감이 격하게 느껴질 것이다. 사랑과 연애에 대한 생각과 가치관은 사람마다 다르다. 같은 사람도 있겠지만 모두 다 같을 수는 없다. 사람의 생김새가 다 다르듯이 가치관도 다르기 때문에 서로 다른 두 사람이 만나서 하는 사랑과 연애는 복잡하고 예측할 수 없다. 우리가 예상한 것처럼 흐르지 않기에 예측하기 어렵다. 그리고 그 안에서 다양한 감정들과 상황들을 경험하게 되고, 경험하면서 사랑과 연애에 대한 가치관이 썸머처럼 변화될 수도 있다.

성장과 이해하고 존중해 주는 사랑

주인공 톰은 사랑을 경험하면서 여러 가지 감정을 느끼고 상처도 받는다. 사랑과 연애를 통해 톰은 한 단계 더 성숙해지고 성장하게 된다. 시간이 지나면 또 다른 사랑이 찾아오고 아픔과 상처는 치유되는 것을 깨닫게 된다. 영화의 주인공 톰을 통해 관객들은 사랑의 아름다움과 아픔을 같이 느끼고, 시간이 지나면 치유되어 또 다른 사랑을 하게 되는 희망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영화 500일의 썸머에서는 사랑은 두 사람이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해 주는 모습이 중요함을 강조하고 있는 것 같다. 톰은 썸머를 보고 운명의 대상으로 사랑을 했지만 정작 썸머가 무엇을 생각하고 관심이 있는지는 몰랐다. 톰과 썸머의 사랑에서 톰은 썸머보다 자신이 먼저였고, 썸머를 이해하고 존중해 주는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톰은 썸머를 정말 사랑했지만 양방향의 사랑이 아닌 톰의 일방적인 사랑이었다. 영화 500일의 썸머는 관객에게 사랑은 상대방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서로 지지하고 존중해 주는 것이 중요함을 보여주고 있다.

반응형